[성수/뚝섬] 르베지왕 :: 포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성수역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르베지왕. 근처에 있는 포케 가게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식당입니다.
[카카오맵] 르베지왕
서울 성동구 연무장1길 15-1 1층 (성수동2가) https://kko.kakao.com/JCZXTLZwWm
르베지왕
서울 성동구 연무장1길 15-1
map.kakao.com
약간 골목에 있어서 ‘식당이 있다고?’ 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믿음을 가지고 조금만 들어가면 주차공간까지 갖춘 멋진 식당이 보입니다.

살치볼, 11,500 원
살치살이 들어간 포케는 아니고 살사 소스 + 치킨 이라는 의미였어요.
밥의 온도가 방문할 때마다 다른데, 이 날은 밥이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날씨가 추우니 차가운 샐러드를 먹으려면 굳은 결심이 필요한 요즘입니다..

원래는 연아볼(연어 + 아보카도)을 주로 먹었는데, 살치볼을 한 번 먹은 뒤로는 살치볼만 연속해서 먹고 있습니다.
쫄깃한 버섯이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좋고,
닭고기 소스도 꽤 자극적인 맛이라서 맛있는 샐러드가 먹고싶을 때 찾기 좋습니다.

새우토마토카레, 청양바지락 카레 모두 괜찮았지만..
새우토마토 카레를 먹으면 신선한 야채가 먹고싶고,
청양바지락 카레는 너무 들큰(달달)한 맛이어서 결국 샐러드볼로 회귀합니다.

새아볼과 비버볼도 먹어봤지만 연아볼과 살치볼이 여전히 1등입니다.
새아볼도 물론 맛있지만 여쩐지 단백질이 좀 부족할 것 같은 우려가 있어요.
무엇보다 연아볼이나 살치볼에 비해서 슥슥 비벼먹기가 좀 불편합니다(새우 꼬리 떼고 먹어야 해서)

매장은 꽤 넓은 편입니다. 6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은 테이블도 있고, 4인, 2인이 가기도 좋습니다.
혼자 먹을 수 있는 바테이블도 괜찮구요.
제로페이/서울페이/서울손목닥터9988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손목닥터 9988로 결제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되는 곳이라서 올때마다 귀여운 친구들 없을까 기대하는데 이 날은 없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제법 많고, 저녁에는 거의 없습니다.
점심시간에도 자리가 나기를 기다려야 할 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꽤 북적거리는 정도.
[최초 작성 후 재방문]

역시나 살치볼을 먹었습니다. 르베지왕 포케에 들어있는 토마토는 매우 단단하고 신선한 느낌이어서 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