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cu 우육탕면] 씨유에서 즐길수 있는 대만?!

운은 2019. 10. 5. 11:09
반응형

제가 대만여행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은
우육탕면이에요!!

저녁도 다 먹고 투어 가이드의 추천으로 야식겸 작은
로컬 식당에서 먹었는데
완전 커다랗고 부드러운 고기와
깔끔한 국물이 배부른데도 한그릇 뚝딱했었어요.

지금도 같이 여행 갔던 친구들이랑 그때 우육탕면 맛있었지!! 하며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와서는 제대호 된 우육탕면은 먹어보지 못했어요 ㅠ마라 우육탕면은 먹어봤지만 고기가 제가 먹었던 그 커다랗고 부드러운 그 고기가 아니더라구요 ㅜㅜ

점심시간에 학식도 맛없고 해서 cu에 갔다가
발견한 우육탕면!​


대만 여행도 생각나고, 매운 라면보다 속이 좀 편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선택했어요.
가격은 3200원!


구성은 이렇습니다.
생면에 4가지 고명과 소스입니다.
특이하게 고수 후레이크도 있어요!
저는 고수를 잘 못먹어서ㅋㅋㅋㅋㅋ 쓰레기통으로....


이렇게 하얀 블럭스프와, 건더기, 액상소스를 한번에 넣고 물을 부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돼요!!

블럭스프가 아마 육수 같아요. 하얀색에 파사삭한 느낌이 신기했어요 ㅋㅋㅋ


짜잔! 완성된 우육탕면 입니다!!
인스턴트지만 꽤 만족한 음식이에요.
편의점 음식은 어딘가 부실하기 마련인데, 국물이 정말 맛있는 편이에요!
아쉬웠던 점은 고기는 없다는 것ㅜㅜ
편의점 음식에 그런것 까지 기대할 수는 없겠죠!

대만 여행도 생각나고, 맛있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기분좋은 간단 식사였어요!

라면보다 좀 특별한걸 먹고 싶다면 매우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