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뚜레쥬르 신제품] 크림 가득 인절미 브레드

운은 2019. 4. 29. 09:45
반응형


또 하나의 뚜레쥬르 신제품. 크림 가득 인절미 브레드.

요즘은 또 콩가루가 대세인가.. 던킨도 콩가루로 이것저것 하는 것 같더니.

아무튼 나는 인절미를 아주아주 좋아하니까 잘 된 일이다.

땅콩크림과 통팥 앙금이 들어갔다고 하는 크림 가득 인절미 브렌드

가격: 2,500원

크림 가득 인절미 브레드는 차갑게 먹는게 좋다고 하더니

대리석 위에 진열해 두셨다.

밑에 아이스팩 같은 것이 있는 것 같지는 않았고 그냥 대리석이었던 것 같다.

냉동실에 5분정도 뒀다가 뺀 인절미브레드!

사실 5분으로는 별로 효과가 없는 것 같다.

크림까지 시원해야 진짜 효과가 있는 것 같은데 빵만 시원해지고 말았다

콩고물이 가득 뭍어있는 인절미브레드.

생각보다 콩고물이 막 떨어지지는 않더라.

그래도 크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뭘 받치고 먹긴 했다.

인절미 브레드 이미지사진은 팥과 크림이 한 층씩 들어가 있는 거였는데

이 지점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팥이 두 겹이고 그 사이에 크림이 있었다.

덕분에 더 묵직했던 것 같다.


아마 단팥이 들어있는 생지가 오고,

구운 다음 식혀서 반을 가르고 크림을 채우지 않을까 싶은데..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는 모르겠다.

콩고물 넉넉히 묻어있고 고소해서 맛있었다

다만 안에 땅콩크림이 들어있다고 했는데 난 그냥 연유크림 맛이던걸...

땅콩크림은 따로 필링이 있고 색깔도 꽤 다른데

아무리봐도 연유크림이었으나 뭐, 잘 모르겠다. 맛있긴 했다.

다만 안에 들어있는 크림이 좀 더 고소하면 좋았을 것 같다.

그리고 너무 달아서.. 한 번 먹어보는 건 즐거웠지만 다시 생각날 것 같지는 않다.

뚜레쥬르 신제품 크림가득인절미브레드의 칼로리, 가격, 영양성분표

이게 615kcal라니..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