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스타벅스 자몽셔벗블렌디드,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운은 2019. 5. 15. 09:26
반응형

학교 주변에 스타벅스가 없어서(우리 학교 왜 사나)
스타벅스는 정말 가끔 가는 곳이다.
(놀러 나갔을 때에는 스타벅스 보다는 개인 카페를 찾게 되다보니....)


카드를 선물 받아서 여차저차 가게된 스타벅스!
날이 더워서 시원한 음료수 수혈이 매우 필요한 순간이었다.
​​


​자몽셔벗블렌디드
​(가격 - 6300원
칼로리 - 353​)
내 눈에 들어온 ‘자몽 셔벗 블렌디드’
여름에 딱 어울리는 음료라 생각한다.
어릴 적 먹던 슬러쉬도 생각나고.

자몽 슬라이스가 크게 얹혀 있다.
그리고 엄청 잘게 갈아진 셔벗에 아랫부분은 과일청이 들어있는 것 같다.
과일청에서 과일 알갱이가 씹혔다.

전체적으로 호불호가 없을 메뉴이다.
여름에 시원한 음료가 마시고 싶다면 추천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가격 - 5700원
칼로리 - 625
쌉싸름한 자몽이 있으니 달달한 초코도 필요하다고
생각들어 추가한 가나슈 케이크!

그냥 초코맛인 줄 알고 골랐는데
초콜릿, 가나슈, 모카로 만든 시트와 크림이 층층이 쌓인 케익이었다.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맛있었는데
모카 크림이 내 입맛에 맞지 않았다.
약간 편의점 디저트에 든 크림 맛이랄까??
약간 딱딱하고 알갱이가 있는듯한 크림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