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고이율 적금 추천] KB 국민행복적금 :: 근로장려금 수급자로 받았어요

운은 2019. 9. 9. 11:13
반응형
근로장려금 수급자라면 고이율 적금을 많이 들 수 있더라구요. 심지어 하나만 들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여러개도 되구요!!

저는 영업점 접근성이 좋고, 1년이고, 이율이 높은 (6.4%) KB국민은행의 국민행복적금을 들었습니다

예금상품 ( KB국민은행 | 개인 | 금융상품 | 예금상품 )
 http://me2.do/G51F6B3P

링크를 통해서 타고 들어가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준비물은
1. 근로장려금 수급사실 증명서
2. 주민등록증

입니다! 도장 등은 필요가 없구요. 적금은 요물계약이니 반드시 초기 입금액이 필요합니다.

근로장려금 수급사실 증명서는 무인민원발급기에서 출력할 수 있어요. 세 장까지 무료 출력 가능하구요, 제가 적금 든 영업점에서는 스캔하시구 돌려주시더라구요.

요거랑 민증만 있으면 됩니다!!

그렇게 창구에 가면
1. 정액으로 할건지 자유적립으로 할건지
2. 자동이체 신청할건지
3. 만기시 자동해지 할건지

등을 결정해야 해요. 정액 납부를 신청해야 우대이유 2퍼를 받을 수 있어서 저는 정액 납부 했어요. 자동이체도 했구요, 자동해지는 신청 안 했습니다. 은근히 영업점에서 해지하는 걸 권하셔서요 ㅋㅋㅋㅋ 뭐 1년 후면 딱히 바쁘지도 않을 것 같고, 다른 상품 구경할 수도 있으니 자동해지는 신청 안 했어요.
(제 입출금계좌 일 거래 한도가 30만원 이어서 그런 것도 있어요 ㅠ)

이렇게!!! 종이통장이!! 나옵니다!! 6.4프로 적금이라니 인생 최대 이율이네요. 잘 모아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