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단호박 라떼 위드 샷

운은 2019. 9. 12. 11:09
반응형

맛있다고 말이 많아서 먹어봤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단호박라떼 위드 샷.

때깔이 곱네요. 노란색이 정말 가을 느낌 물씬 납니다. 에코별 받으려고 텀블러에 담았어요!

그리고 빅스비로 스타벅스 주문하면 추가로 별 주더라구요. 진짜 빅스비로 주문했는데 텀블러라 말해도 개인컵으로 알아듣고 신통방통

노란색 예뻐서 또 찍었어요

초점 뭐지 ...? 암튼 아래부터 단호박 시럽? -> 단호박 시럽과 우유 -> 에스프레소 샷 -> 단호박 크림
 인 것 같았습니다

4단계 정도의 층으로 보여요. 뭐 다 섞이겠지만요

근데 대박은 크림이었어요. 단호박크림!!! 맛있더라구요. 풋내가 없구요. 약간 뭐라 해야 하지 구수한 단맛? 탄수화물 단맛같은 느낌이 어울리더라구요.

크림 너무 맛있었는데 사진 많아서 기쁘네요

단호박 크림만 더 먹고 싶어요

아 가격을 안 적었군요. 톨사이즈 6,100원입니다!! 섞어먹어도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