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샐러드판다] 콥 샐러드랩의 키스 :: 마켓컬리 추천인코드 dw99jiyeon

운은 2019. 10. 11. 11:20
반응형

마켓컬리는 기본적으로 뭐든 맛있지만 특히 후기가 괜찮았던 콥샐러드랩의키스를 먹어보았습니다!! 포장지만 보고는 팩 안에 콥샐러드가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까 또띠아 랩이더라구요. 간단한 식사로 좋을 것 같습니다.

내용량은 260그램. 신선편의식품으로 분류됩니다. 외포장을 벗긴 후 전자레인지에 15초간 데우면 더욱 맛있다고 해서 데웠습니다. 원체 찬 음식을 별로 즐기지 않는 편이라 이런 제안이 좋더라구요

사실 작습니다 ㅋㅋㅋㅋ 좀 많이 작아요. 서브웨이 부피의 절반쯤 되어 보인달까요. 그래도 다 먹으니 배부르더군요. 암튼 저는 이렇게 내포장은 그대로 두고 데웠지만 다음에 다시 먹을 일이 있으면 내포장도 벗길까 해요. 또띠아가 약간 질척해져서 .

사실 외포장 부피가 왜이렇게 커야만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있어보이고 예쁘긴 한데요.

15초만 돌리니까 찬 기운이 아직 많이 남아있길래 5초쯤 더 돌렸습니다. 또띠아는 촉촉해요.

내용물이 아주 실하게 꽉꽉 차 있고 맛있습니다. 양상추가 아니라 치커리? 상추? 같은 좀더 얇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전 더 좋더라구요. 파프리카에 계란, 옥수수콘도 듬뿍 들어 있고 암튼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조화롭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서브웨이보다 맛있었어요!!

참 유통기한이 짧은 편입니다. 드시기 전날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마켓컬리 가입하실 분은 추천인코드 dw99jiyeon 입력하시고 적립금 5,000원 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