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서브웨이] 베이컨 포테이토 스프 :: 써브웨이 한양대점 구매

운은 2019. 12. 26. 11:22
반응형

겨울이 되니 따끈한 음식들이 너무 당기더라구요. 뭐 마땅한 거 없을까 찾던 중에 써브웨이 스프를 생각해냈어요. 포장 주문했더니 컵에 담아주시네요.가격은 2,900원이었던지 ..? 잘 기억이 안 나요 ㅠ

꼼꼼하게 포장해주신 덕에 새지 않았어요

뚜껑을 열었습니다. 그 다음날 먹을 스프라서 냉장고에 보관했어요.

데워야 하는데 종이컵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안 좋을 것 같아서 사기그릇에 옮겼습니다

작게 잘라진 감자가 알알이 보여요

농도가 아주 걸쭉하고 진득해요. 그리고 4분? 정도 꽤 오래 데워야 하더라구요.베이컨과 감자 향이 참 좋았는데 ..

너무 짜요!! 진짜 짜고 느끼하더라구요 ㅠ ㅠ 완전 미국식 스프??저는 우유랑 설탕 좀 더 섞어서 먹었어요. 다시는 안 사먹을 것 같습니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