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청정원] 새우볶음밥 :: 냉동 볶음밥 추천

운은 2019. 7. 17. 09:59
반응형
요즘 밥 챙겨 먹고 다니라는 뜻으로 냉동볶음밥을 보내 주는 것이 유행인가봅니다. 얼마 전만 해도 편의점에서나 팔았을 것 같은 냉동 볶음밥들을 요즘은 집에서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사실 저도 밥 챙겨먹기 귀찮을 때 애용하고는 합니다. 전자레인지 땡만 하면 한끼 식사가 완성되는 것도 좋고, 별로 배가 안 고플 때 간단하게, 무겁지 않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좋더라구요.

청정원 새우볶음밥에는 정말 새우가 들어가 있습니다(당연한가요..? ㅋㅋ) 쌀은 52.45% 들어가 있다고 해요. 흠.. 집에서 볶음밥 하면 진짜 밥보다는 양파나 감자가 더 많이 들어가는데 말이죠.

뒷면에는 조리 팁이 나와 있어요. 혼자 볶음밥만 먹을 때는 귀찮아서 전자레인지에 먹지만, 오늘은 다른 사람이랑 같이 먹을 거기도 하고, 어차피 프라이팬 하나는 써야 하니 팬에다가 볶아 보겠습니다.

알레르기 유발 가능 식품이 다양하게도 들어가 있네요.. 해산물 볶음밥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일단 조리 방법대로, 약불에 팬을 데웁니다.

기름 5g을 둘러 주고요!! 저는 그냥 쪼로록 따랐어요.

처음에 냉동 볶음밥을 쏟으면 뭔가 생긴 것도 이상하고 내가 이걸 먹는다니...? 라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3분 조리하라고 되어 있는데 1분만 넘어가도 사람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모양새가 나와요! 

밥도 꼬들꼬들하고 새우도 탱글하게 씹히는 것이 맛있더라구요. 스크램블 에그도 폭신하고, 간간하게 간이 되어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지금껏 냉동볶음밥 두세개 먹어 봤는데 이 제품이 제일 만족스럽네요! 다음에도 구매할 기회가 있다면 사먹을 것 같아요~!

청정원 새우볶음밥 쿠팡 구매링크

어지간한 제품들은 쿠팡이 싸긴 하네요 ㅠ ㅠ 개당 2,000원 선에서 구매 가능한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