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5%예금 상품 사전 응모하기!! (고이율 예금)

운은 2019. 7. 18. 09:46
반응형
카카오뱅크가 어느새 천만 고객을 넘겼다는 이야기를 들으셨나요?? 그 기념으로 천만 위크를 실시한다고 해요~!! 0722 ~ 0729까지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하는데요, 가장 쏠쏠할 것 같은, 그리고 가장 처음의 이벤트인 5%예금 사전 응모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5%예금에 사전 응모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적금 상품을 사전 응모하게 하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모르고 계시는 분이 많을 것 같은데 꼭!! 응모해 주셔야 해요.

저기 말풍선이 있는 곳을 클릭해서 메뉴에 접속해 주시면

그럼 이렇게 메뉴에!!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혜택이 있다고!! 딱하고 뜬답니다 ㅎㅎ 근데 왜 팝업창 같은 걸로는 안 알려주는 걸까요.. 빨간 점 하나만 있고 ㅠㅠ 맨날 쓸데없는 광고만 오니까 잘 안 들어가게 되는데 말이죠오..

뭐 동영상 같은게 있는것 같은데 저는 깔끔하게 패스했습니닼ㅋㅋ 제가 엄청 자주 쓰지는 않는 카뱅을 켠 이유는 오로지!! 5% 예금을 만들기 위해서니까요 호호

아래로 스크롤해서 내리면 이렇게 천만위크 계획이 나와 있어요. 5% 예금과 26주 자유적금 이자 두 배가 가장 쏠쏠할 것 같다는 의견이 많은데요, 저도 동의합니다 ㅋㅋ

월요일 천만위크를 클릭하면 이렇게 5%예금을 만들기 위한 설명이 상세하게 나와 있어요. 사전응모기간은 7월 15일부터 7월21일까지 일주일이네요! 저도 빨리 한 편은 아니지만 빨리 한다고 되는 것도 아니니 서두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래 노란 박스인 사전응모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뭐라뭐라 주의사항이 나오구..

아마도 입출금통장에 예금을 위한 돈이 있어야 할것 같아요. 천만원이 1인 한도이던대 저는 그정도는 없을 것 같구 암튼 지금부터 끌어모를 준비흫 해야겠어요!

그렇게 클릭하면 문자메시지를 보냈다고 창이 뜹니다!

이렇게 문자메시지가 온 걸 확인하실수 있어요.


그리고 22일 오전 11시에 오픈하는 5% 예금은 문자로 받은 저 링크를 통해서만 가입 가능하십니다!!  요즘 이율들 낮아서 재미 없으신 분들 천만위크 응모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