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학생 핸드크림 추천 :: 아비노 스킨 릴리프 핸드크림

운은 2019. 7. 20. 10:25
반응형
핸드크림은 그냥 사음품으로 주는 거 쓰면 되지 모.. 라고 생각했던 제가 인생 핸드크림을 찾아서 추천하려고 합니다!

사실 친구가 자기 마음에 드는 핸드크림을 찾겠다고 한 8가지 정도 사 볼 때 얻어 쓰게 된 핸드크림인데요,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2차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아마 정착할 것 같습니다 ㅎㅎ

아비노 핸드크림 구매링크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아비노 스킨 릴리프 핸드크림. 화해에서도 우수한 성적(??) 을 거둔 아이군요. ㅋㅋ 저는 화해를 잘 보지는 않지만, 납득이 갑니다.

쿠팡에서 두 개를 사면 하나에 6,000 원도 안 하길래 두 개를 샀어요!! 어차피 계속 쓸것 같기도 했구요. 용량이 100ml인데 저는 3개월 정도 쓰는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잘 세워둘 수 있어서 저는 최고로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지고 다니는 용도가 아니라 사무실, 도서관 등에 비치해두고 쓰는 핸드크림으로 딱일 것 같아요. 세울 수도 있고, 용량도 넉넉하고, 무엇보다 향이 없습니다!! (주변 사람한테 향이 가는 게 좀.. 저도 싫어하는 냄새는 싫어해서요 ㅠㅠ)

아비노 스킨 릴리프 핸드크림은 오트밀 성분을 가지고 핸드크림을 만들었다고 하네요..사실 아비노라는 회사 처음 봐요 ㅠㅠ(화알못) 그치만 아주아주 마음에 듭니다.

끈적임 없이 따르게 스며들어야 하는 게 바로 핸드크림의 기본 요건일텐데요, 제가(친구 덕에) 써 본 8개의 핸드크림 중에서는 이 아이가 가장 그 요건을 훌륭하게 충족시키더라구요!! 5분? 안 돼서 바로 흡수됩니다.

이게 중요한 이유는..연필을 잡아야 하기 때문이죠. 학생이라면 ㅠㅠ 꼭 연필이 아니어도 필기구를 잡아야 하는데 핸드크림 바르면 미끈거리고.. 아주 짜증이가 납니다. 하지만 아비노는 그렇지 않아요!

이렇게 파란 뚜떵을 돌려서 열어주면

뿅!! 하고 나옵니다.

진짜 무향입니다. 거의 냄새가 없어요. 그리고 빠르게 흡수되고, 하지만 촉촉해요!! 저는 하루에 세네번씩 쓰는게 3개월 이상 사용할 정도로 용량도 넉넉하구요.

아무튼 이거 작은 용량으로 있으면 가지고도 다니고 싶은데 말이요.. 인생 핸드크림인 아비노 스킨 릴리프 핸드크림!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