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피젯큐브 :: 집중력 상승시키는 손가락 장난감

운은 2019. 7. 21. 10:13
반응형
손을 가만히 못 두는 습관이 있어서 ㅠㅠ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피젯큐브를 구매해 보았어요! 전에 클라우드 펀딩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둔 아이디어 상품 피젯큐브는 안정감을 줄 수 있는 반복적인 손가락 운동을 할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피젯큐브 구매링크

저는 제일 저렴이로 사느라 밀리터리 같은걸 샀지만 나무도 있고 예쁘거 많더라구요!

저는 쿠팡에서 샀는데 10,000원도 안 하는 저렴이로 샀어요! 근데 정가는 만 원이 넘더라구요. 아마 디자인이 안 예뻐서 안 팔인 상품을 떨이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만 ㅠㅠ 암튼 싸게 샀어요!

케이스가 귀욤귀욤 합니다

피젯큐브로 어떤 손가락 놀이를 할 수 있는지 알려주고 있어요. 누르는거, 돌리는거, 딸깍거리는거 등등 아래에서 자세하게 리뷰할게요!

앞면입니다 ㅎㅎ 케이스 맘에 들어요. 딱 반지 사이즈

자 그럼 본격적으로 피젯큐브를 가지고 놀아볼게요!!

일단 돌리는?? 건데요,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약간 문방구 게임기에서 사용하는 그 잡고 돌리는? 아이의 느낌이 납니다.

움짤인데 작동을 할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이건 딸깍거리는 스위치 입니다!!

생각보다 느낌이 엄청 좋덜구요. 근데 소리가 커서 도서관에서 사용하기는 힘들 것 같았어요. 저는 공부할 때 상처 잡아 뜯는 습관 고치려고 피젯큐브를 구매한 거라 ㅠㅠ 하지만 느낌은 이게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이건 어떤 기게적인 장치는 아니고 그냥 문지르는  거더라구요!!

그래도 꽤 기분이 좋았습니다. 날카롭지 않게 잘 깎여 있어서 문질문질 하니까 뭔가 평온해지는 느낌..

이건 클릭이라고 부르던대요! 볼펜과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간에 있는 버튼은 소리가 좀 나고, 완전 볼펜 느낌이에요. 나머지 네 개는 그냥 꾹꾹이..? 딸깍거리는 느낌은 없더라구요. 마찬가지로 가운데 아이가 느낌은 좋은데 소리가 나서ㅠㅠ  못 쓰고 있습니다..(근데 엄청 크지는 않아요!)

스핀입니다!! 빙글빙글 돌리는 거예요.

약간의 홈이 파여 있어서 딱 고정시키고 빙글빙글 돌리면 재밌더라구요. 지문이 없어질 것 같다는 건 좀 함정이지만요..

이건 그 자전거 비밀번호판?? 그거 돌리는 느낌이에요!! 이것도 소리 많이 안 나구 괜찮은데 잘 손이 안 가더라구요. 왜인지는.. 허허

공도 톱니도 다 느낌 괜찮고 소리도 안 납니다!! 공이 뻑뻑하지 않게 잘 돌아가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음.. 뜯기 습관에는 아직 현저한 도움을 주는 것 같지는 않은데요 ㅠㅠ 그래도 생각해야 할 일이 있을 때는 꼭 손에 쥐게 됩니다! 일단 느낌이 좋아요 ㅎㅎ 저렴하게 재밌는 장난감을 구입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