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야미요밀] 8무 흑임자크림 쌀빵 ::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dw99jiyeon

운은 2019. 12. 16. 11:08
반응형

마켓컬리의 건강한 간식 소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아토피를 앓고 있지만 간식들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마켓컬리를 애용하고 있어요

오늘은 흑임자 크림 쌀빵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원래 흑임자를 정말정말 사랑했는데 요즘 흑임자를 이용한 디저트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정말 행복해요. 특히 흑임자 + 크림의 조합은 아주 끝내주죠

제조일자를 보니 어제 만든 제품이더라구요. 새벽에 받았으니 신선함은 인증입니다.

크림이 흐르는걸 방지하는 종이가 붙어 있어요. 떼고 먹어야 합니다.

흑임자 크림 색이 이렇게 진한 건 처음 봐요. 진짜 진짜 처음 보는데 막막 행복해지더라구요.

참, 우유, 버터 계란 등등이 들어가지 않아서 8무 라고 합니다. 저는 자세히 보지는 않았어요. 적당히 건강하겠지~

맛있네요. 진짜진짜 이렇게 진한 흑임자 크림은 처음입니다. 고소하고 묵직해요. 적당히 달기도 하구요!

빵이 좀 촉촉하기보다는 포슬한 느낌이 드는 것이 아쉬운 점이긴 했지만 쌀빵이고, 크림이 들어서 냉장보과 했기 때문에 감안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정말 또 먹고 싶어요 ㅠㅠ 먹는 동안 행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