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오설록]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방문 후기

운은 2020. 1. 8. 00:55
반응형

학기가 끝나고 친구들과 짧게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제주도를 가는거라
가고 싶었던 곳이 엄청 많았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오설록 티뮤지엄’이었어요.

평소 오설록을 자주 가지는 않지만
말차는 나름 좋아하는 편이고,
주변에 녹차밭도 있다길래
카페투어겸 가보았습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제가 갔을 때는 날이 흘려서 사진이 좀 우중충해요
큰 건물이 똭 있어서 찾아가 편했어요.
큰 길가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합니다.

내부 사진은 없어요.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ㅋㅋㅋㅋ
같이 정신이 혼미해져서 둘러보느라....
이것저것 전시된 것도 있고,
차를 마셔볼수도 있고,
다양한 제품이 진열되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다 구경한 뒤 본 목적인 디저트를 주문했어요.
일단 자리 잡기가 매우 힘들어요.
꽤 넓은 장소이고, 좌석도 많은데
그만큼 사람이 많아서 북적거려요.

그래도 어찌저찌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짠-
엄청 많이 시킨것 같기도 하구욬ㅋㅋㅋ
음식은 엄청 빨리나와요.
아무래도 주문하는 메뉴가 한정되어있다보니
다 만들어두고 계속 내어주는 공장의 느낌ㅋㅋ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여러메뉴가 있지만
세트b(한라봉 오프레도, 그린티 롤케이크, 녹차 아이스크림)와 추가로 녹차오프레도녹차 케이크(이름이 정확히 기억 안나요ㅠㅠ)를 주문했어요.

대부분 세트로 주문하더라구요.
저는 사람이 많아 추가로 더 주문했답니다.

전체적으로 롤과 케이크가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롤은 바닐라 크림이 가득했고
케이크는 크림치즈와 녹차맛이 잘 어울렸어요.

아이스크림도 딱 맛있는 말차맛 아이스크림!

오프레도는 두 맛 중 한라봉보다 녹차를 더 추천해요.
녹차 오프레도는 위에 녹차 아이스크림도 올라가 있어 정체성이 확실한데
한라봉 오프레도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
섞였을 때 애매한 맛이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정신도 없고,
빨리 나와야 했지만 기대했던 만큼 즐기고 나온
오설록 티뮤지엄이었습니다.

+ 바깥에 녹차 밭 구경하시면 좋아요!
또 이니스프리 카페도 있어 함께 둘러보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