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인테리어 소품] 벽걸이 천 수납 주머니 :: 책상 정리용으로 구매!! (구매처: 쿠팡)

운은 2020. 1. 20. 10:35
반응형

상주하고 있는 도서관 책상에 너무 뭐가 많길래 고민을 하나 수납 주머니를 구매했습니다!!

공간이 부족한 느낌이 들 떄는 수납 공간을 사는 것이 아니라 물건을 버리라고 누군가가 말해 주었는데.. 지키지 못하고 그만 구매를 해버렸네요.

예전에 벽에 거는 수납 주머니를 본 적이 있는데 좀 예뻐 보이기도 했고 공간이 조은 곳에서는 벽이나 천장을 잘 활용해야 한다는 누군가의 말이 생각나서 벽걸이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책상 옆으로 달 생각이었어서 책상의 높이를 미리 조사하고 주문했어요.
벽이 아니라 책상 옆에 거는 것은 사소한 문제를 유발하긴 했지만 암튼 이 때는 몰랐습니다..

천 수납주머니가 저렴하길래 천으로 구매했습니다!! 가벼워서 좋아요.

디자인은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색이 많이 들어간 것이 싫고 딱 에코백 정도의 느낌만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가장 단순하고 유색이 적은 디자인을 골랐습니다.

일단 벽에 대어 본 모습이에요. 따로 못 같은 건 제공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에서 부착용 고리?? 이런걸 샀어요. 근데 그것도 딱히 강하지는 않아서 책은 못 넣어두고 자잘한 소품들만 넣어두고 지냈습니다. 책상 위에 책만 올려두고 싶은 분들께 추천이에요.

 작은 책 정도는 들어가기는 하는데 주머니가 깊지 않아서 잘 빠집니다. 그래서 책은 그냥 안 넣었어요. 핸드크림이나 스탑워치, 필기구 등만 넣었구요.
아는 분은 옷장에 이런걸 달아 두고 벨트같은 소품을 넣어 두더라구요.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