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애플펜슬] pzoz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

운은 2020. 2. 9. 05:20
반응형

애플펜슬 펜촉 보호캡으로 유명한 pzoz제품!
생펜슬을 소리도 크고, 글씨체가 안이뻐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5500원(배송비 포함 8300원)
총 6개가 들어있어요.

색깔이 몇 종류 있지만 핑크색으로 골랐습니다.
투명, 회색, 핑크 색깔이 있었어요.
회색보다 핑크가 좀 더 얇다고 하는데
안써봐서 저는 비교할 수 없어요 ㅋㅋㅋ

이렇게 작은 친구가 6개 들어있어요.
엄청 얇은 실리콘 재질입니다.

쉽게 잘 들어가요.
너무 잘 들어가서 빠지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빼려고 하지 않으면 안빠져요.

글씨체가 별로 안이뻐욬ㅋㅋㅋㅋ
별로 글씨체 차이는 안나지만
필기감이 훨씬 부드러워요
거기다가 소리도 거의 안나요.

딱딱 소리가 안나고, 필름에 미끄러지지 않아서
훨씬 사용이 편해졌어요.

강화유리와의 궁합도 좋아요!
애플펜슬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사용해보면 좋을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