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다이소] 일회용 종이도시락 :: 도시락 설거지에 지칠 때 추천!

운은 2020. 2. 3. 10:55
반응형

저는 매일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데요!!
매일 요리하는 건 사실 어렵지 않았어요.. 문제는 설거지 ㅠㅠㅠ
저녁에 먹은 거를 밤에 설거지하려고 하니 그.. 약간.. 구역질이.. 나기도 해서 이렇게는 못 살겠다 싶어가지구 일회용 도시락통을 찾아보았습니다.

저는 그 다음 날에도 당장 도시락을 사야 했기에 다이소에 방문했어요.
쿠팡으로 주문할 수도 있었지만 일단 지금 필요했기 때문에 다이소를 찾았습니다.

다양한 일회용 도시락통이 있었는데,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용기가 필요했기에 종이를 선택했어요.

똭! 하고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하다고 적혀 있어요.
종이니까 아무래도 다행인것 같아요.

5개가 들어 있고 1,000원입니다.
하나에 200원 꼴이니까 아주 싸다는 생각은 안 들었지만 그래도 설거지 줄이는 비용이면 또 괜찮더라구요.

평평하게 포장되어 있고 접을 수 있는 점선이 있어요.
점선 따라서 살짝 접어주면 됩니다.

앞뒤로 잘 꺾어서 접어주는게 좋아요. 그래야 잘 닫히고 잘 안 열리거든요.

끼워서 닫은 모습입니다!!
열리는게 걱정된다면 고무줄로 한 번 묵으면 돼요.

안에는 딱 1인분의 밥이 들어갈 정도예요.
저는 주로 볶음밥을 많이 넣었는데 재료가 좀 듬뿍 들어가도넘치는 일은 잘 없었어요.

이 날은 불고기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다만 재료가 종이고, 접는 형식이라서 바닥에 틈이 좀 있었어요.
액체류를 담으면 샐 것 같고, 밥에서 물이 나오는 것도 걱정이 좀 되어서 랩을 한 장 깔았습니다.

짠짠 저는 아주 만족했어요!!
전자레인지에 3분쯤 돌렸는데 아무런 문제도 없었고
양도 적당하고 일반 타파통처럼 너무 크지 않고 직육면체로 간결하게 떨어지는 모양이라 좋았어요.

 아마도 계속 쓸 것 같은 다이소 종이 일회용 도시락!1
설거지가 싫은 분들에게 아주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