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아이패드 에어3] 아이패드 에어3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 추천! 붙이기 간편하고, 저렴한 이지글라스 필름

운은 2020. 1. 31. 09:20
반응형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이것저것 악세사리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액정보호 필름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
요즘은 필름 종류가 굉장히 많죠
종이질감, 블루라이트 차단, 강화유리 등등.,,,
뭘 골라야 하나 비교하기도 힘들만큼 종류가 많아요.

저는 화질이 저하되는걸 싫어해서
지문방지 필름과 종이질감 필름은 패스했어요 ㅋㅋ
가장 무난하다 판단된 강화유리 필름을 택했습니다.

시중에 굉장히 많은 상품이 있기에
품질은 고만고만 할 것 같아
붙이기 쉬운 제품을 골랐어요.
핸드폰 필름은 몇번 붙여봤지만
아이패드는 크기가 커서 붙이기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제가 고른 제품은 이지글라스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
입니다!!!!
가격 - 7800원 (배송비 별도)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플라스틱 틀이 있어 필름을 요리조리 옮기며 맞추지 않아도 알아서 딱 맞게 붙여진다고 해요.

구성품이에요.
플라스틱 틀에 필름이 부착되어있어요.
부착 전 사용하는 알콜스왑과 먼지를 닦는 천이 들어있어요.
푹신한 스펀지도 있어서 뭔가 했는데
필름 부착지 뒷면 보호를 위한 깔개였어요!

동영상을 참고하여 순서대로 아이패드에 얹었습니다.
틀이 안맞을까 걱정했는데
홈버튼과 카메라 구멍에 딱 맞게 틀이 제작되었어요!!
지금 까지 해 본 필름 붙이기 중 가장 간단한 방법!
그냥 블럭 맞추듯 얹어 테이프만 뜯으면 되니
똥손도 실패하기 어렵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약간 옆으로 치우치긴 했지만
예민하지 않다면 못느낄 정도입니다.

액정 보호 필름를 붙이는데 어려움이 있으셨다면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