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까사미아 스텐리 정사각 선반] 원룸/오피스텔 인테리어 하기 좋은 좁은 /얕은 수납장 추천!

운은 2020. 2. 25. 10:25
반응형

마음에 드는 집으로 이사를 하고 나니 어찌나 집을 꾸미고싶은지 ㅋㅋㅋ
부엌겸 거실이 좁은 오피스텔이라 수납 공간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도 식재료나 물, 주방용품 등등을 방에 둘 수는 없어서 거실 수납 공간을 확보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장을 사기에는 너무 부답스럽구.. 이동동 불편할것 같고 해서 고민을 하다가 선반을 쌓기로 결심했습니다!

정가는 20,00원인데 지금 할인 중이어서 17000원 정도네요.
선반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의 폭이 좁아서 이 사이즈가 저한테는 딱이더라구요

세 개를 샀는데 이렇게 낱개포장되어 왔습니다.
다 정리하고 나니 쓰레기가 난리난리..현관 앞이 박스로 꽉 차버렸어요.

그런데 뜯고 보니까 그런 불만이 싹 사라질 정도로 너무 예쁜거 있죠..
그냥 사진으로 볼 때보다 뜯고 나니까 더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10센티 깊이의 선반을 원했는데
사고 보니까 큰 물이라도 가끔 올려놓으려면 15센티는 되어야겠더라구요.
깊이 15센티 선반 괜찮아요. 추천추천

여기 은색 로고가 찍혀 있는 것도 너무 예쁘지요..
마음에 들다 보니 하나하나 다 예뻐요.
심지어 작은 집이다보니, 괜히 뒤가 막혀서 더 공간을 차지하는 것보다 뻥 뚫린 것이 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30센치 하면 감이 잘 안 오실까봐 종이컵으로 비교를 해봤어요.
소주잔 아니고 그냥 일반 종이컵입니다.

종이컵 세 개가 쪼로록 들어가고 남는 사이즈의 선반이에요.
좁은 공간에 쌓아서 간이 수납장을 만들어도 되고(저처럼)
책상 위에 올리고 책꽂이로 사용하려고도 해요.
마음에 들어서 몇 개 더 사려구요!

뒷 벽이 흰색이라 뜷린 선반이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집에 못질하기 싫어서 그냥 쌓았어요!
그래도 딱히 흔들리거나 불안한 느낌이 없었어요.
수평도 잘 맞고 접촉 면이 거의 밀착되니까 마찰력 덕인지 잘 안 밀리더라구요.

 마침 이번에 주문한 커피가 잘 어울려서 진열해 보았습니다. 마음에 드네요.

좁은 집/원룸/오피스텔 등에 수납 공간 마련해야 할 때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