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암사시장 네이버 장보기 :: 성동구는 강동구 암사시장 이용 가능!

운은 2020. 3. 22. 11:22
반응형

인터넷으로 뭐 재밌는거 없을까 찾아보던 중 전통시장에서도 온라인 장보기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별로 있는데 없는 곳도 있더라구요 ㅠ 성동구는 없지만 강동구 암사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호기심에 바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저는 떡을 주문했어요!! 사실 고기나 .. 야채같은 것들이 좀 싸면 그런걸 이용하고 싶었는데 밑반찬들이 더 많더라구요. 빈대떡이나 닭강정 등?? 물론 그것도 맛있겠지만 집에 생야채들이 좀 많아서 간식을 샀습니다. 압구정 공주떡집에서 흑임자인절미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던 터라 원픽! 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놀랍더라구요. 아 근데 배송비는 4,000원이에요 ㅋㅋㅋ

전날 밤 11시? 정도에 주문했더니 그다음날 4시쯤 도착했습니다. 배달하시는 분께서 직접 가져다 주셨구요, 공동현관 비밀번호 같은 걸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주문 페이지에는 없는 것 같았어요. ㅠ ㅠ

맛은 음 . . 맛있긴 한데 역시 공주떡집이 짱이긴 합니다. 떡도 조금 별로고 무엇보다 흑임자고물 맛이 덜했어요. 찌인하고 기름진 흑임자 맛이 덜하고 양도 좀 부족 .. 그래도 저렴한 사격으로 흑임자인절미를 만날 수 있는 건 좋았습니다!!

도봉구 등도 있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본인 지역구를 찾을 수 있으니 많이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ㅎ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