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한양대/왕십리] 꼬꼬아찌 :: 숯불닭구이, 밥집도 되는 술집!!

운은 2020. 5. 3. 20:30
반응형

지코바를 좋아하는데 근처에 꼬꼬아찌가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ㅋㅋ
둘이 맛이 조금 비슷한 느낌이라서요. 숯불 향이 나는 매콤달콤 닭구이라서 그런가봐요.

술집으로 더 많이 알고들 계시겠지만 저는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지코바간 치밥하기 좋은 반찬이라는 건 다들 알고 계싷 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밥으로 먹으러 갔죠@@
네 명이서 중? 대? 하나 시키고 라면사리 추가하고 밥 하나에 주먹밥도 추가했습니다.
다 하니까 27,000원 정도 나왔어요.
인당 6,000원 대니까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셀프주먹밥에는 김가루와 참기름이 있구요 나름 괜찮았어요.
날치알은 없었던 것 같아요.

치킨무도 나와 주었습니다.

 밥 소복히 나와 주구요. 또 밥먹으러 갈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