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한양대/왕십리] 삼일정 :: 텐동과 사케동

운은 2020. 5. 7. 15:19
반응형

한양대 앞 가장 좋아하는 밥집인 삼일정을 찾았습니다!!!
자라 덮밥인 텐동의 가격은 9,500원이에요

손님이 늘 많아요. 그래서 꽤 기다려야 합니다.
용왕덮밥?도 있는데 그건 튀김이 진짜 너무 많고 저는 이정도가 좋더라구요.

양송이버섯, 가지, 꽈리고추, 연근, 새우, 쑥갓 튀김입니다

바삭하구 짭잘한 것이 맛있었어요.텐동은 처음이라 자세히 말하기가 좀 힘드네요

사케동과 홍게딱지 덮밥입니다. 연어가 두툼하고 신선했고 홍게딱지의 감칠맛도 진하고 좋았어요.

적어보이지만 진짜 배불러요 ㅋㅋㅋ ㅠ
근처 연어덮밥 중 연어가 제일 두꺼운것 같아요. 비싸긴 하지만

생각보다 홍게딱지 양도 넉넉합니다

딱 2만원 나왔네요. 서울시 코로나지원금 재난선불카드로 먹었는데 즐거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