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마켓컬리] 저탄수 크림치즈타르트 :: 추천인코드 dw99jiyeon

운은 2019. 11. 19. 10:20
반응형
제로베이커리에서 저탄수 크림치즈타르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설탕과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제로베이커리. (그럼 버터같은 건 썼다는 거겠지 ...?)

크림치즈타르트의 칼로리는 230kcal. 탄수화물만 적다고 했지 칼로리가 적다고 하지는 않았다는 .. 뭐 그런 말일까 ㅋㅋㅋ

영양정보에서 볼 수 있듯 지방과 포화지방이 꽤 들어있다. 단백질이 생각보다 적은건 의외다.

뜯어 보았습니다!!! 안에 포크는 없다. 따로 준비해야 한다. 속이 꽉 들어차고 타르트지는 그렇게 두껍지 않다

꾸덕하고 녹진하고 잘 만들어진 크림치즈스프레드를 크게 한 입 떠먹는 것 같다.

아쉬웠던 점은 타르트지가 바삭하지 않았다는 것?? 그래도 그걸 뛰어넘을만큼 속이 맛있어서 다 커버 되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적합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