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아트박스] 드렉텍(dretec) 스탑워치 :: 수험생 스톱워치 추천

운은 2019. 12. 30. 15:02
반응형

일본 불매에 신경을 쓰고 있는 건 사실이지만 대체재가 없는 경우에는 쓰게 .. 되더라구요 ㅠ ㅠ 오늘은 다들 쓰는 그 스탑워치 ㅋㅋㅋ 드랙텍 타이머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설명 부분은 한국어로 되어 있어요. 저는 아트박스에서 9,900원에 샀는데요, 딱히 저렴하게 파는 곳도 없고 하나 살건데 배송기가 아깝기도 해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요. 서면에서 샀는뎈ㅋㅋ 아 저 뒷면 종이가 보증서네요 버리지 말 걸 흑흑

드렉텍 스톱워치가 유명한 이유는 역이 이것 때문인 것 같아요. 넘어지지 않는 안정감이요. 대신 작고 얇게 만들어서 휴대성이 있습니다. 저는 2,000원짜리 스탑워치를 썼는데 뒷면에 지지대가 너무 잘 부러지더라구요 ㅠ 늘 불편하게 쓰다가 그냥 바꿨는데 만족스러워요

참 리셋 방법은 분과 초 버튼을 동시에 누르는 겁니다. 한참 찾았어요 ㅋㅋㄱㄱ

화면 잠금 기능이 있는 것도, 소리를 여러 가지로 바꿀 수 있는 것도 좋아요. 소리를 끄고 LED만 반짝거려서 빛으로 알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조용한 독서실에서 공부하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시/분과 타이머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많이 튀어나와 있는 것이 타이머/스톱워치더라구요

aaa두 개가 들어가서 넉넉할 것 같은 배터리도 마음에 들어요.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아래는 쿠팡 링크입니다. 7,000원 대로 확실히 싸긴 하네요 ㅠ

쿠팡 드렉텍 스탑워치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