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미니스탑 편의점/ 크라운 과자 신제품] 어썸 :: 찐감자로 만든 스낵! (차카니 고급버전 느낌..)

운은 2020. 2. 21. 10:16
반응형

새로운 시도를 하고 싶어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주기적으로 새로운 과자들은 나오고,
편소에는 꼬깔콘이나 오징어땅콩처럼 익숙한 과자들에 손이 많이 가지만
가끔은 이렇게 새로운 과자들이 막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먹어볼 과자는 어썸입니다!!
사실 레드치즈라는 말에 홀려서 구매했어요 ㅋㅋㅋ
치즈의 짭잘한 맛과 과자가 어우러지는 맛을 아주 좋아해서요.
어썸도 기대를 해봤습니다.

찐감자스낵인데 유탕처맄ㅋㅋㅋㅋ
포슬한 식감을 위해서 찐감자를 반죽에 섞었나봐요.
사실 처음에는 찐감자라는 말만 보고 담백한 감자칩을 생각했는데요, 뜯어보니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실망쓰..

파프리카와 치즈로 맛을 낸 과자입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딱히 높지 않아요. 159키로칼로리입니다.

엄청 가볍다고 생각을 하기는 했는데 ㅋㅋㅋ
이렇게 큼직한 친구들이, 이렇게 조금만 들어 있을 줄은 또 몰랐네요.
레드치즈 가루가 옆에 많이 묻어 있어서
손에 과자 가루 묻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 꺼려하실것 같기도 합니다.

 포슬한 느낌보다는 아주 가볍고 바삭한 느낌의 과자입니다!
레드치즈의 감칠맛이 기대이상으로 좋긴 했지만
저는 좀 더 밀도가 높고 단단한 과자를 좋아해서 취향이 아니었어요.
다만 맥주 안주로 정말 좋은 과자일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