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지루성두피염 극복기] 바디오일로 헤어팩 하기!!

운은 2020. 4. 6. 13:21
반응형

으으... 지루성두피염이 거의 두 달간 가고 있어요 ㅠㅠ
이번에는 병원을 바꾸어 봤는데 두피 협회?? 같은 곳에 가입해 계신 분이더라구요.
조금 더 믿음이 가기도 하고 이번에는 치료가 좀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약을 먹고 바르는 것 외에 또 하고 있는 바디오일 헤어팩! 을 소개햅려고 합니다.

일단 바디오일을 준비해주셔야 하는데요,
의사선생님께 여쭤 봤더니 두피에도 로션 발라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누가 막 모공 막힌다 그래가지구 못하고 있었는데 건조하면 발라도 된대요!
근데 머리카락이 떡지고 해서 어른들은 거의 안 하는데,
애기들 지루성 두피염은 바디오일을 두피에 한두시간 발라 줬다가 감겨내는 방식을 쓴다고 알려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바로 해보았지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제일 저렴한 친구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매일 몸 전체에 바르는 것도 아니고 딱 두피만 할거라 용량이 좀 작아도 됐을 것 같은데 왜이렇게 큰걸 샀는지는 잘.. 모르겠네용..
암튼 1+1에 혹해서 ㅋㅋㅋ 그리고 1+1이더라도 만 원이 안 하는 가격이었는데 더 순하다는 다른 오일은 15,000원 가까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화해에 성분을 찾아봤는데 막 이상한 것은 아닌것 같아서 해피바스로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두피라서 바르기가 좀 까다로울 수 있는데요,
저는 머리가 짧은 편이라서 그나마 괜찮긴 했는데도 손가락으로 펴바르려다 보니
머릭카락에도 온통 오일 팩을 해주는 효과가..
물론 그러고 감고 나니까 머리가 찰랑거리는 것이 참 좋기는 했습니다만 그래도... 머리카락에 닿게 하고 싶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바로 스포이드입니다!!
일회용 스포이드 같은 것이 있으신 분이라면 그걸 써주셔도 좋을것 같구요. 저는 이전에 사두었던 제노트리가
두피에 바르기 참 좋게 설계되어 있는 용기였던 것이 생각이 나서 제노트리를 씻어낸 다음 두피에 발랐습니다.
흐를 수 있으니 수건을 목에 둘러 놓고 슥슷 두피를 살짝 긁어주듯이 바르면서 짜내니까 머리카락에 하나도 안 묻고 아주 좋았습니다.

이렇게 한시간 반? 정도 두다가 머리를 감는데, 사실 매일 하기에는 쉽지 않죠ㅠㅠ 귀찮아요..
다행인지 지금 집 밖으로 안 나가니 편하게 이런 활동을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암튼 지루성 두피염으로 고생중이신 분들!! 바디오일 두피팩 한 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