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설선물] 덕화명란 :: 설선물! 백명란 + 기본 명란

운은 2021. 2. 21. 21:31
반응형

 설선물로 명란젓을 받았습니다! 마켓컬리 통해서 받았는데 냉동 상태로 배송이 오더라구요. 비닐에 한 번 더 쌓여 있어서 조금은 고급스러운 느낌이 죽긴 했지만 그래도 예뻤습니다. 아무래도 보자기에 둘러져 있으면 좀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덕화명란’을 선물받았구요, 설 전에 잘 도착을 했습니다. 그러고보니 거의 2주쯤 지난 늦은 포스팅이네요 ㅠㅠ

박스를 뜯자마자 보이는 포장입니다. 보자기 색깔을 아주 고급스러운 걸로 잘 고르셨더라구요.

비닐을 뜯고 나서의 모습입니다. 문득 보자기를 잘 묶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포장 잘하는 사람 좀 멋있어 보여서요.

보자기를 뜯고 나니 덕화명란이라는 아주 고급진 글씨가 보입니다. 만족스러웠어요! 사실 덕화명란이 얼마나 고급인지는 저도 잘 몰랐는데요, 마켓컬리에서 왔으니 좋은가보다~ 했습니다.

상자는 아래위로 여는 방법이 아니라 밀어서 여는 방식이었어요! 밀어서 잠금해제같은 느낌.. 총 여섯 팩이 들어 있고, 한 팩당 명란이 4개씩 들어 있었으니 24덩이가 들어있는 것이군요.

그때그대로 명란과 백명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포장도 블랙 + 화이트로 아주 잘하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보자기가 예쁘니 사진찍을 맛이 나더라구요.
물론 선물세트는 포장이 좀 과한 경우가 많아서 약간 신경쓰이긴 했지만, 그래도 설이니까요.

백명란 포장부터 벗겨 보았습니다. 저는 한 팩씩 냉장으로 옮겨서 해동해가면서 먹었어요. 기본적으로는 냉동 제품입니다.

그때그대로 명란은 고춧가루가 들어간 명란젓이구요, 이건 아직 먹어보지를 못했습니다.

 그때그대로 명란은 일본식 명란이라고 해요. 고춧가루가 들어간 것이 일본식인가봐요, 처음 알았습니다.

 백명란이 한국 전통 명란에서 저염화시킨 명란이라고 해요. 짜지 않아 맛이 순하다고 하는데,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국이랑 명란젓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밥을 두그릇으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아주 만족스러웠고, 다시 구매해서 먹을 의사도 있습니다.

덕화명란 백명란 저염 무색소 명란젓

COUPANG

www.coupang.com

단품으로 한 팩씩도 판매하네요. 다음에 명란 먹을 일 있으면 여기서 구매할 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