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신상품] 참깨라떼 :: 내추럴플랜×연남방앗간 신제품

운은 2021. 2. 13. 18:33
반응형

 참깨라떼를 먹어보았습니다!! ㅋㅋㅋ 사실 이걸 왜 먹어본건지 약간 후회되기는 하는데, 혹시 궁금하신 분 있으실 수도 있으니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이마트 왕십리점에서 구매했습니다. 왜 특별기획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구매했어요.

칼로리는 225kcal 입니다. 이런 간식류 우유들이 늘 그렇듯 약간은 높은 열량을 자랑하는 제품이네요.
연남방앗간은 로컬 식음료 편집 상점이자 카페라고 해요, 저도 방문해본 적은 없지만 좀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어쩐지 너무 미숫가루 맛이 강하다 했더니 오곡 미수가루분말이 들어가 있었군요 ㅋㅋㅋㅋㅋ 네 뭐 그럴 수 있죠.

흔들어서 먹으면 풍부한 거품 향을 느낄 수 있다길래 흔들어서 열었는데 거품이 그다지 풍부해진 것 같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색은 꽤 참깨같은 색입니다! 근데 참기름 향이 나지는 않더라고요! 약간 기대했는데 말예요, 뭐랄까 예상보다 너무 평범한 미숫가루 라떼 맛이어서, 다음에는 참깨 맛이 좀 더 풍부하게 들어가 있으몀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한 번은 먹어볼 맛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