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신 것

편의점 빵 추천 - 미각제빵소 폭신치즈케익

운은 2020. 8. 28. 11:26
반응형

편의점에서 밥 대용으로 빵을 자주 사먹어요.
빵집에서 사먹는게 훨씬 퀄리티 좋지만
긱사생에게 빵집은 너무 멀어서ㅜㅜ

요즘 편의점에서 미각제빵소 빵들이 많이보여서
하나 사 먹어 봤어요(내돈 내산)

약간 폭신한 빵을 좋아해서 치즈케익을 골랐습니다.
파*바*트에서 보던 비주얼과 매우 흡사해요.
손바닥 반개 크기의 빵이 2개 들어있어요.

먼가 저 제품디자인이 갱장히 깔끔해서 마음에 드는군요.....

쿡 눌러보고 싶게 생겼어요.
달달한면서 고소한 치즈빵 냄새가 확 났어요.

속 포장지에 한번 싸여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베이커리에서 먹는 것과 다를게 없는 맛이에요.
편의점 빵은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편견을 없애주는 맛이었습니다.

먹으면서 식감이 퍽퍽하거나 원래 알던 치즈케익 빵들과 다를까봐 걱정했는데 정말 모두가 알고 있는 그 식감 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아요.
미각 제빵소의 다른 빵들도 한 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