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서울숲 데이트 코스 추천] 슈즈 :: 리얼월드 모바일 야외 방탈출

운은 2021. 5. 14. 13:48
반응형

이건 광고가 맞는데 대가성은 아닙니다!! ㅋㅋㅋ 순전히 제가 참 재밌게 했던 거라서 후기를 쓰려고 해요

성동구 알림톡으로 무슨 게임이 무료라고 연락이 왔는데, 세상에나 수제화거리를 테마로 한 게임이라지 뭐예요??

성동구민으로서 이런거 또 즐겨줘야지! 하는 생각이 있어서 어린이날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성동구의 지원으로 5월 한 달만 무료니까 얼른 즐겨보세요!!


일단 ^리얼월드^라는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슈즈 말고도 다른 게임이 많더라구요,,?

동화를 모티브로 한 게임들이 많은데, 슈즈는 신데렐라 유리구두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어플에서 자세한 설명이 나와요. 저는 방탈출 게임을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데, 그 이유가 뭐랄까,, 그 답답한 공간이 싫어서거든요. 근데 이건 야외에서 활동을 하는 거라 되게 좋았습니다!

가다 보면 현수막도 걸려 있어요

저는 이 플랫폼? 처럼 되어 있는 가계들이 전부인줄 알았는데 구석구석 수제화 가계들이 무지 많더라구요! 공장 있는 곳도 많구요

희망플랫폼으로 왔습니다. 저는 휴일에 와서 그런가 문이 닫겨 있었어요. 어쩌면 이른 시간이어서 그랬을 수도 있구요,,

여기서 뭐,, 퀴즈를 풀고 해야 하는데! 솔직히 이 단계는 꽤 어이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힌트 시스텔이 잘 되어 있어서 많이 화가 나지는 않았어요

네,, 힌트를 쓰는 모습입니다. 친구나 연인이랑 같이 하면 정말 재밌겠더라구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어지간하면 힌트 썼을 때의 결과는 첨부하지 않을게요!

이렇게 성수 수제화 거리의 곳곳을 다니면서 퀴즈를 푸는 것이 꽤 흥미로웠습니다.

채팅을 하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거나 힌트를 받기도 하구요

꼭 성수 수제화 골목 뿐 아니라 곳곳의 지형지물을 잘 활용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정말 테마 동네를 온전히 즐기는 느낌!!

이런것도 유심히 보면 재밌는데, 사실 맨날 지나가기만 하니까 볼 일이 잘 없긴 했죠,,

이렇게 뚝섬역에서 성수역으로 쭈욱 걸어가다보니, 적당히 걷고 좋더라구요

정말 성수역 몇 번은 갔는데 맨날 지나갔던 전시장도 보았구요

이렇게,, 증강현실을 사용하는 것도 진짜 너무 멋있는거 있죠!! 신세대를 사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결론,, 꽤 감동적이었어요. 사실 저는 ^아니 21세기에 무슨 유리구두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ㅋㅋㅋㅋ 이런 멋진 결론이라니!!

수제화 거리도 체험했으니 수제화 하나 맞춰 보았습니다~~ ㅋㄱㄱ 재밌었어요

이상 리얼월드 게임 슈즈 체험 후기 끝입니다!! 주변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