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24시간 빨래 수거 배송 서비스] 런드리고 후기 -2 :: 런드렛 배송 및 빨래 수거 신청

운은 2019. 9. 24. 09:48
반응형
런드리고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빨래를 보낼 수 있는 런드렛이 필요합니다! 신청 후 1~2일 후에 오는데요, 저도 그 기간 내에 왔어요

미니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월정액33을 이용해서 그렇게 빨래가 많지 않거든요. 복도가 좁기도 하구요. 더 큰 사이즈는 베이지색입니다.

고객번호가 적힌 채로 오더라구요. 런드렛을 대여해주는 제품이구요, 일정 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반납해야 합니다 8주로 기억해요!

런드렛이 진짜 신기했던게 .. 스마트폰이랑 블루투스 연동이 되더라구요. 그렇게 핸드폰이 키의 역할을 합니다. 완전 신기방기

약간 본잡해보일 수 있지만 잠그는 방법 등은 책자에 잘 나와 있더라구요. 홈페이지에는 동영상도 있습니다. 잠금형 캐리어와 비슷한 방식이었어요

런드렛 안을 열어보니 뭐가 많네용 ..

스페어 키와 세탁망 두 개, 책자와 스페어키가 가장 먼저 눈에 보입니다

이렇게 잘 구성되어 와요. SNS이벤트도 하는데 저는 모 ..

30리터짜리 빨래망 두 개입니다. 한 번에 두 개씩 맡겨야 되는 분들도 계신가봐요. 여분일 수도 있구요. 저는 30리터 3개에 무료수거 3회라 .. ㅎㅎ 여분용을 쓸 일은 많이 없을 것 같아요

비닐 안에 있던 구성품을 전부 꺼내보았습니다. 운동화세탁비닐, 속옷비닐, 런드리고 자물쇠, 스페어키, 안내책자가 있네요

책자를 꼼꼼히 보아야 따라할 수 있더구요 .. 어렵지도 않았지만 책자가 없으면 힘들 것 같았어요

런드리고가 마음에 들었던 건 친환경비닐을 쓰시고 비닐을 수거해주신다는 점입니다! 배송서비스 너무 사랑하지만 쓰레기가 늘 처치곤란 ..

이건 이불세탁가방이에요. 월1회 세탁 가능하더라구요

며칠동안 쌓인 세탁물을 꾹꾹 눌러서 30리터를 꽉 채웠어요

런드렛에 들어가기 좋은 크기로 밟아서 ㅋㅋㅋ 쏙 넣은 다음 문 앞으로 내어 두었습니다. 자석 덕분에 문에 착 붙어서 편해요!

주문 접수를 하고 두근두근 기다렸어요

스마트키 연결 화면도 캡쳐해두었어요 ㅋㅋㅋ 다음번 후기는 빨래 완료된 내용을 가지고 쓸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