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24시간 빨래 수거 배송 서비스] 런드리고 후기 -3 :: 세탁된 빨래 공개!

운은 2019. 9. 25. 09:27
반응형
24시간이 되기 전에 런드리고로 수거 신청한 세탁물이 도착했습니다. 약 10시 정도에 도착한 것 같았는데 시간이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아요

참 스마트폰으로 열 수 있더라구요. 완전 신세계 ..
 도착한 런드렛을 열어보니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된 상태네요!

바지 등은 옷걸이에 걸려서 오고 티, 물빨래한 셔츠 등은 이렇게 개어진 채로 비닐에 싸여 옵니다

열어보니 정말 깔끔하게 정리된 걸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행복했어요! 빨래 널고 걷고 개는 게 일이잖아요 ㅠ

면 티셔츠도 이렇게 예쁘게 접어져 오구요

후드짚업

물빨래한 츠입니다! 단추는 세 개 잠겨 있더라구요

양말은 물론이고 속옷도 정리되어 와요!! 그냥 서랍에 정리만 하면 되더라구요

제습제까지 깔끔하네요. 남은 제습제는 신발장에 넣어두고 있어요 ㅋㅋㅋㅋ

수건은 1/4정도로 접어주셔서, 정리하려면 좀 더 접어야 하긴 하는데 절반쯤 일이 된 상태로 오는 거라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아무튼 완전 만족입니다 런드리고 물빨래!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