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아트박스 x 아이담테크] 미니 칫솔살균기 추천

운은 2020. 1. 11. 11:04
반응형

칫솔살균기가 좋다는 이야기는 몇개월 전부터 들었지만 어떤지 인터넷에서 사기 귀찮아서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워낙 가격이랑 디자인이 다양해서 뭘 사야 할지도 모르겠구 복잡하더라구요. 그런 차에 아트박스에 있길래 냅다 구매해보렸습니다. 인터넷 주문이 싫은 저같은 분들에게는 나름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래 봅니다 ㅋㅋㅋ

뒷면에는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음 불빛을 눈으로 보지 말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소독이 될 정도로 강한 에너지를 가진 빛이니까 그런 거겠죠? 아 가격은 2,2000원 정도였던것 같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랑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배송비 포함하면 인터넷이 더 비싼 정도? 그래서 오프라인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근데 미니 칫솔살균기는 종류가 많이 없어서 거의 가격 차이가 없었던것 같구요. 솔 만 들어가는 살균기가 아니라 칫솔 전체가 들어가는 긴 살균기는 좀 더 가격도 싸고 제품 종류도 다양했어요. 가격도 만 원 초중반이었구요. 저는 작은 걸 사고 싶어서 좀 비싸도 ㄴ이걸로 구매했습니다. 칫솔 길이에 따라 안 들어가는 살균기도 있다고 해서 걱정도 되었구요. 말이 길었네요!! ㅇ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사용 설명서, 케이블, 자석과 본체요. 근데 케이블이 씨타입이 아니더라구요. 후덜덜. 요새 누가 저 케이블 쓴다구..!

설명서를 길게 찍어 보았는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저 공팡이? 아님 눈? 같은 ㅇ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을 위해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저는 눈이 귀여서 그냥 쓰고 있어요.

뒤에는 자석이 있습니다. 아마 냉장고나 수건함에 붙여 두는 사람들을 위한 ㅓ자석인것 같아요. 편할것 같긴 하더라구요. 저는 들고다녀서 의미는 없었어요. 그리고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어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이렇게 비닐을 벗겨 주면 매끈한 면이 나옵니다. 보호하게 비닐을 붙이고 쓸가 고민도 했는데 눈 좀 벗겨지면 어때요 뭐 ㅎㅎ

이ㅣ건 버튼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고 뚜껑을 닫으면 3분간 소독이 동작되어요.

충전 단자입니다. 그래도 건전지 쓰는 것보다는 충전식이 낫겠죠..? 환경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선택을 제가 하였길 바라며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저는 잘 알지 못하니 사진만 보여드릴게요..

칫솔 목이 실리콘으로 되어 있는 부분에 딱 맞게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크거나 모자라는 부분 없지 잘 들어갔습니다. 너무 헐거덕거리지도 않았어요.

동작 되는 모습입니다. 음.. 근데 이게 소독을 해주는 것이지 세척을 해주는 건 아니라서 음식물같은건 깨끗이 씻어 줘야 합니다. 그래도 축축한 칫솔을 쓰지 않아도 되는건 좋더라구요!!파우치가 조금 무거워졌긴 하지만 미니라서 그렇게 크게 무겁지도 같고 무엇보다 길이가 늘어나지 않아서 좋아요. 저는 만족합니다. 2만원 대의 소소한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내 돈 주고 사기는 조금 아까운 느낌이 들기도 하니까요.

 

미니 칫솔살균기 쿠팡 링크

쿠팡에서는 20,000원이 안 되게 살 수 있네요!! 아트박스 방문이 힘든 분들께서는 쿠팡도 괜찮을 것 같아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