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순한 선크림 추천]랩노4SP(포에스피)세이프 톤업 선크림

운은 2019. 3. 6. 05:00
반응형

점점 날씨가 더워지는게 슬슬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다.(3월에 여름 걱정)

나는 엄청 더위를 잘 타기도 하고, 얼굴에 홍조도 심해서 여름을 정말 극혐한다.

그런 여름에 꼭 필수품인 선크림!

사실 요즘은 4계절 내내 선크림은 필수이다.


지금까지 다양한 선크림을 사용해 왔다.

엄마가 좋다고 쓰던 것 부터, 내가 직접 사서 쓴 것 까지..

그럼에도 아직까지 딱 이거다! 하는 선크림이 없어서 선크림 유목민 생활 중이었다.


나는 건성피부이기에 촉촉한 기초제품을 선호하는데,

촉촉하면 끈적이고, 사용감이 좋으면 성분이 쓰레기고...... 당최 맘에 드는 선크림이 없었다.


그러던 중 알게 된 랩노의 선크림.

이름도 엄청길다.

포에스피 세이프 톤업 선크림

이름만 보면 세이프 -> 안전하다

톤업 -> 톤업 해 준다

선크림 -> 선크림

한마디로 안전하지만 톤업과 선크림의 기능을 다 하는 그런 선크림이다.


공식 홈페이지의 설명을 보면 전 성분이 안전등급이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했다.

SPF50+/PA++++로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하고 있다.

심지어 촉촉하고(촉촉한데 끈적임도 없다.), 자연스럽게 피부톤도 보정해준다.

거기다가 아기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선크림이라니! 

거의 이정도면 신급 선크림이다.


기대를 가득 안고 선크림을 영접했다.

패키지는 깔끔하다. 뭔가.. 깨끗한 느낌..?

통 안에는 간단하게 선크림이 들어 있다.

씰이 있어서 위생적이여서 좋았다. 

선크림이 담긴 통 자체는 평범한 선크림의 모양이다. 말랑말랑한 튜브형!



손등에 짜 보았다.

하얀색의 크림타입의 선크림이다.

첫 느낌은 로션 같은 느낌이었다. 촉촉하면서 가벼운 느낌!




손 등의 절반에만 선크림을 발라 주었다. 

왼쪽이 바른 쪽 오른쪽은 안 바른 쪽

사진 상에서는 그렇게 티가 안나는데 실제로는 바른쪽에 엄청 자연스럽게 톤이 한 층 밝아졌다.


얼굴에 기초를 한 뒤, 선크림을 바르니 선크림이 아닌 또 다른 기초제품을 바른듯이 가볍고, 촉촉했다.

자연스럽게 톤 업이 되니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하거나

아니면 간단하게 외출 할 때 바르기 좋을 것 같다.


앞으로 개강하면 이것만 바르고 학교 잘 다닐 것 같다....

선크림을 고를 때 그냥 생얼로 다닐 때도 바르려고 백탁현상이 있는 제품을 몇 번 썼었는데,

무기자차다보니 너무 건조하거나 밀가루 처럼 허얘져서 쓰지 못한 적이 많았다.

그런데 랩노 선크림은 신기하게도 톤 업은 되면서 너무 과하지 않은 것이 나에게 신세계였다.

학생들도 좋아할 법한 선크림이다.

앞으로 쭉 이 제품만 쓸 듯


가격은 하나에 2만원 내외로 살 수 있다.

랩노 4SP 세이프...

랩노 4SP 세이프...

<구매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구매 링크>


오늘의 총평 : 인생 선크림이 될 예정인 랩노 선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