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설빙/모던 통닭]설빙요거통통메론, 모던통닭 계새치킨

운은 2018. 8. 27. 22:13
반응형
두달간의 짧은 방학이 끝나고 개강이 다가왔다.
다른 학교에 비해 빠른 개강은 나를 화나게 만들었다.🤯🤯

화가나면 먹어줘야지만 화가 풀린다. 그것도 엄청 맛있는 걸 먹어줘야 한다. 😡😡🤬🤬

마침 오늘 축구 8강전도 있고 해서 친구들과 부평에서 치킨을 뜯으며 축구 경기를 보러 가기로했다⚽️


OT주간이라 수업이 굉장히 일찍 끝나서 축구 시작 전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다. 그래서 카페에 먼저가서 시간을 보내기로했다.


오랜만에 설빙이 보여서 친구를 꼬셔 들어갔다.
이번 여름에 한 번도 설빙을 못간것 같다. 사는 곳에서 멀기도 하고 더워서 밖을 잘 못나갔다. 🐣🐣

들어가니 다른 테이블에서 메론통통을 시켜먹고 있었다. 먼가 멋져서 우리도 메론통통을 시키기로 했다.


메론통통은 총 3가지가 있다.
​리얼통통메론 딸기치즈메론 요거통통메론
​총 3가지 중 우리는 요거통통메론(13900원)을 시켰다.




초록초록 한 것이 메론산 같다. 칼을 같이 줘서 스스로 쓱싹쓱싹 잘라 먹어야 한다.
조금 불편하다. 물론 잘라나오면 무드가 깨질것 같기는 하지만 괜히 자르면서 흐르면 어쩌나 조심하게 되었다.
자르는 것도 케이크 처럼 자르니 흘러내려서 어찌 짜르는게 최선인지 고민이 필요한 것 같다.

전체적인 맛은 만족스럽다. 달달한 메론에 상큼한 요거트와 짭조름한 치즈케잌이 잘 어울린다.
연유도 따로 주지만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게 더 취향이다.

설빙에서 시간을 보내고 치킨집으로 이동했다.
오늘 가는 치킨집의 선택 기준은 멋도 맛도 아닌 티비의 존재 여부였다.
오늘 외출의 목적은 오로지 축구였기에 인터넷으로 검색해본 결과 사진에 티비가 있는 ​모던통닭​으로 정했다.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가장 베스트 메뉴는 역시 계새치킨이다.
발음에 유의해야 하는데 말 그대로 닭+새우의 조합을 가진 치킨이다(+치즈까지!!)


비주얼이 아주 완벽하다.
테이블로는 사진의 상태가 아닌 녹지 않은 치즈와 그을리지 않은 새우가 나온다.
그 자리에서 밑에는 화로를 켜주고, 위에는 토치로 불쇼를 해준다.🔥🔥

소스는 양념소스와 크림소스인데 여기서 양념소스가 굉장히 맛있다.
우리가 아는 달짝지근한 양념치킨의 맛이 아닌 첫맛은 달달하지만 끝에 알싸한 매운맛을 남긴다.
매운걸 잘 못먹지만 맛있게 먹을 정도이다.

치킨의 튀김상태도 마음에 들었다. 바삭바삭함이 뭔가 내가 알던 치킨을 뛰어넘은 느낌??
무슨 비법인지 모르겠으나 내가 먹어본 치킨 중 가장 바삭거렸다. 바삭한 튀김을 좋아해서 내 입맛에는 딱이었다.

오늘 먹은 모든게 맛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오늘 축구가 이겨서겠지,,, 진짜 치킨 값을 뛰어넘은 경기였다.. 정말 하야케 불태웎따☄️☄️

부평에서 치킨을 먹게 된다면 모던 통닭에 또 가게 될 것 같다. 일반 치킨가게와 달리 다양한 메뉴가 있다.
다음번에는 아마 빠네치킨을 먹을 것 같다🌈🌈

좌석도 많고, 티비도 2대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