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 리뷰

[숙소리뷰] 어반스테이 인천송도 :: 가성비 호텔(?)

운은 2023. 2. 7. 13:45
반응형

동기
송도에 머물 적당한 숙소를 찾다가 어반스테이를 찾았습니다.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했는데요, 홀리데이인 송도에 많이 갔는데, 이때는 홀리데이인 예약이 꽉 차 있어서 방문하질 못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평점도 높은 편이길래 도전정신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다시 방문할 것 같지는 않아요.

어반스테이_인천송도_라운지

라운지
깔끔합니다. 무인이기라서 더 산뜻한 느낌도 있었던 것 같아요. 체크인 방법은 대부분 문자로 안내됩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바꾸는지 모르겠어서 약간 불안하긴 했어요. 아무튼 찾아가는 방법이나 비밀번호는 모두 문자로 안내됩니다. 지하철역에 내려서 건물 입구를 찾아가기까지 조금 헤매긴 했습니다만, 어찌저찌 잘 찾았어요.

엘리베이터홀

홀 내부입니다. 이렇게 많은.. 엘리베이터가 있을 때부터 뭔가 약간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으면 좋았을 것 같긴 했어요.. 여기는 숙박업만 하는 건물이 아니더라구요. 일반 거주자 분들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가 32층까지 있어서 처음에는 뜨학 하긴 했습니다. 신기했어요!

2016호

저는 2016호에 묵었는데요, 다른 관리 회사..? 로고가 붙어 있는 방도 많았어요. 그래서 하나의 건물을 여러 개의 회사가 나누어 쓰고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내부`1_세탁기

내부
세탁기가 있습니다. 뭔갈 해 먹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하루 묵어갈 때 세탁기까지는 필요없겠지만, 2~3일만 연박해도 속옥빨래 정도는 필요하니까요. 전체적인 인테리어 톤은 화이트톤이에요.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가 있는 건 참 좋았어요. 모텔 말고는 전자레인지 있는 곳이 많지 않아서 오랜만에 봤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에 먹을 곳이 많지 않기도 해요. 다른 곳에서 포장한 음식을 다시 데워서 먹는 용도로도 추천입니다.

TV

TV도 있어요. 요즘은 넷플리스 본다고 티비를 안 본지는 꽤 되었어요. 그래서 작동하는지 안하는지 틀어보지도 않았는데,, ㅋㅋㅋ 침대에서 오봇하게 보실 분들은 좋을 것 같습니다!

침대

문제는 침대가 불편하다는 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 하아,,이렇게 딱딱한 침대는 정말이지 처음 자 봤습니다. 푹신해 보이는데 딱딱한 침대라니! 뭔가 폭 안기는 느낌이 없달까요. 숙소에 가면 편안한 침대에서 쉬는 것도 큰 즐거움인데 좀 아쉽긴 했습니다.

스탠드

침대 옆에 이런 협탁이 있는 건 좋더라구요. 핸드폰, 지갑, 충전기, 책 등등 잠 들기 직전까지 사용하는 것들을 두기에 편했습니다.


커피머신

캡슐커피를 마실 수 있는 커피머신도 있었어요. 네스프레소가 있더라구요. 아침에 하나만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조식이 있을 수 있는 숙소가 아니긴 하지만, 커피정도는 있는 게 좋긴 했어요.

이 외에도 주방용품이 있는 점도 좋았고, 화장실도 나름 깨끗했습니다. 그런데 약간 구조 탓인지 몰라도 친구 원룸에 놀러온 느낌이었달까요 ㅎㅎ 다시 올 것 같진 않아요!


반응형